Loop Selection : U~L
면 / 선 / 점을 U~L로 선택한 모습
루프 : 원 형태로 서로 연결된 것으로 포인트나 엣지, 폴리곤 등의 엘리먼트들이 루프 형태로 연결된 것
Ring Selection : U~B
면 / 선 / 점을 U~B로 선택한 모습
U~L과 같지만, 가로가 아닌 세로기준으로 선택됨
Outline Selection : U~Q
선택된 폴리곤들의 아웃라인을 이루는 엣지들을 선택
Fill Selection : U~F
기존의 닫혀진 엣지 선택을 이용해서 폴리곤을 선택
Path Selection : U~M
포인트, 엣지 그리고 폴리곤 모드에서 작동
원하는 부분에 실제로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인터랙티브하게 폴리곤 엣지 도는 포인트들을 선택할 수 있음
루프 선택 기능과 유사합니다.
Phong Break Selection : U~N
저해상도 매카닉 오브젝트를 작업할 때 특히나 유용하게 사용
샤프 엣지와 폴리곤들을 아주 쉽게 선택
선택된 퐁 엣지는 파란색으로 하이라이트됩
자동으로 연결된 엣지를 찾아내서 표시
Mirror Selection : U~V
공간에서 폴리곤 오브젝트의 포인트, 엣지 또는 폴리곤 선택(및 해당 UV)을 미러링하는데 사용
스플라인의 포인트를 선택할 때도 작동
선택항목의 미러링은 대칭 오브젝트에 가장 적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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